자궁경부암 가다실 9가 가격은 20만 원 전후이며 지역에 따라 싸게 구매 가능
무료 백신 예방접종 보건소 및 병원 검색은 질병관리본부 사이트 확인
자궁경부암 백신 접종 시 관계 여부 안내

 

 

가다실 9가 가격은 20만 원 대로 형성되어 있다. 지역 및 의원마다 가격은 달라진다. 싸게 구매하는 방법은 직접 발품을 파는 것이다. 전국 단위 의원으로 가족 보건 의원과 한국건강관리협회 전국 센터는 회당 18만 원이다.

 

자궁경부암 백신은 지정 병원에서 무료 접종도 가능하다. 무료 백신은 가다실 4가와 서바릭스 2가이다. 2회분이며 추가 접종을 원하는 경우 비용이 발생한다. 자궁경부암 접종 기간 중 관계는 가능하다. 주의사항도 함께 알아보자.

 

 

가다실 9가 가격 싸게 구매 방법

 

가다실 9가 가격은 20만 원 전후이다. 3회 접종이며 총 60만 원 정도를 생각해야 한다. 보건소 및 지정 의료기관 무료 접종 백신에 비해 부담이 되는 가격이다.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은 없을까? 보험처리가 안되기에 최대한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이 최선이다.

 

의료기관마다 차이는 있지만 3회 접종 시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남자도 요즘은 많이 맞기에 무료 백신만이 답은 아니다. 지역별로 차이가 있기에 가능한 가까운 병원을 추천한다.

 

  • 전국: 가족 보건 의원 및 한국건강관리협회 메디체크, 회당 18만 원
  • 서울: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연세 슬기 병원, 회당 13만 5천 원
  • 경기도: 메디원의원, 회당 14만 5천 원

지역과 병원마다 가격이 다르다. 회당 18만 원 정도 생각 후 근처 병원이나 의원 가다실 9가 가격을 확인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왕복 교통비와 시간을 고려해서 선택한다.

 

 

자궁경부암 예방접종 백신 보건소 무료 종류 및 나이

자궁경부암은 보건소 및 질병관리본부 지정 의료 기관에서 무료로 접종할 수 있다. 자궁경부암 무료 백신 종류는 가다실 4가와 서바릭스 2가이다. 보건소 무료 예방 접종 방법 및 남자도 받아야 하는 이유를 알아보자.

 

관련 포스트:

자궁경부암 주사 보건소 무료 예방접종 백신 종류

 

 

 

 

자궁경부암 주사 맞는 동안 관계

많이들 궁금해하는 것 중 하나로 예방접종 기간 동안 관계 가능 여부이다. 원칙적으로 경험이 없는 여성이 접종 대상이다. 이미 경험이 있는 여성도 접종을 하고 있다.

 

관련 포스트:

자궁경부암 주사 예방접종 기간 중 관계 시 주의사항

자궁경부암 보험 적용 여부 안내

자궁경부암 예방접종 남자도 하면 좋은 이유

 

자궁경부암 가다실 9가 가격 대표 이미지
자궁경부암 가다실 9가 가격

 

자궁경부암 주사 가다실 9가 가격은 20만 원 전후이다. 저렴한 백신 예방접종은 가족보건 의원 또는 한국건강관리협회 메디체크 센터를 확인한다. 회당 18만 원이다. 지역마다 의료 기관 가격이 다르다. 거리 및 시간을 고려하여 선택하여 접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