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tv now 실시간 무료 스포티비 나우 시청 한 달 무료 이용 방법
실시간 티비 spotv 접속 후 한 달 무료 이용 신청 후 자동결제 해지 선택
한 달 무료 이용 후 스포티비 가격 안내

 

 

실시간 tv 무료

공휴일 달력

 

spotv now 실시간 무료 시청 방법을 알아보자. 스포티비 나우 무료 시청 중계방송 이용 방법은 한 달 체험하기가 유일하다. 신규 회원만 해당하며 회원 가입 후 신청할 수 있다. 결제 페이지에 카드 번호를 등록한다. 한 달 무료 체험 후 자동결제 해지를 신청한다.

 

한 달 무료 이용 후 스포티비 가격은 어떻게 될까? 오늘 기준으로 프리미엄 이용권 가격은 부가세 별도 14,900원이다. 베이직 이용권은 1개월에 7,900원이다. 자동결제이며 모든 경기 생중계 시청을 할 수 있다.

 

[[목차]]

 

spotv now 실시간 무료 한 달 이용 방법

 

spotv now 실시간 무료 한 달간 달 이용 방법은 한 달 무료 체험 후 결제를 해지하는 것이다. 스포티비 나우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한다. 결제 페이지 상품 결제를 한다. 한 달 무료 이용 후 자동결제 해지를 선택한다.

 

실시간 tv 무료 보기

 

  1. spotv now 웹사이트에 접속 후 회원 가입한다.
  2. 신규 회원 가입 후 한 달 동안 무료 체험을 신청한다. 가입 목적을 무료로 변경한다.
  3. 이용권에서 베이직 선택 후 카드 결제 정보를 입력한다.
  4. 이용권 금액에 1개월 무료 확인 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5. 무료 이용 한 달 후 자동결제 해지를 신청한다.

 

스포티비 이용권 가격 안내

스포티비 가격은 프리미엄과 베이직으로 나뉜다. 프리미엄 이용권 가격은 2021년 7월 8일 기준 1개월에 14,900원이다. 사용 가능한 디바이스는 모바일, PC, 스마트 티비에서 이용이 가능하다. 최고 화질에 모든 경기 생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다. 또한 광고 없이 시청이 가능하다.

 

베이직 이용권 가격은 1개월에 7,900원이다. 프리미엄 이용권과는 달리 모바일과 PC에서만 이용이 가능하다. 고화질 화면으로 모든 경기 생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다. VOD 시청이 가능하나 광고가 있다는 단점이 있다.

spotv now 실시간 무료 시청 스포티비 나우 바로가기
해외축구 중계 고화질 무료 시청 사이트 안내

 

 

spotv now 실시간 무료 스포티비 나우 시청 중계 보기 대표 이미지
spotv-now-실시간-무료

 

spotv now 실시간 무료 시청은 한 달간 가능하다. 신규 회원 가입 후 한 달 동안 무료로 스포티비를 체험할 수 있다. 신규 회원 가입 후 무료로 가입 목적을 변경해야 한다. 카드 결제 정보 입력 후 한 달 후 자동결제를 해지한다. 한달 후 스포티비 이용권 가격은 프리미엄과 베이직으로 나누어진다. 모든 경기를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