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네이버 포털 사이트 활용 사진으로 꽃이름 찾기 방법 안내
국내 생활부문 최우수상 어플 모야모 꽃 이름 검색하기

 

 

사진으로 꽃이름 찾기는 2가지 방법이 있다. 포털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검색 기능을 이용하거나 앱을 내려받아 사용한다. 다음이나 네이버에서는 꽃이름 찾기 검색 기능이 있다. 다음은 앱 실행 후 마이크 모양을 클릭하면 꽃 검색이 가능하다. 네이버는 앱에서 제공하는 스마트 렌즈를 활용해 꽃 사진을 검색할 수 있다.

 

모야모 어플을 통한 꽃이름 검색도 가능하다. 모야모는 식물 앱으로 식물 전문가와 유저를 통한 실시간 답변을 기대할 수 있다. 식물 이름 질문을 위해서는 카메라 접근 권한 설정이 필요하다.

 

[[목차]]

 

사진으로 꽃이름 찾기

 

사진으로 꽃이름 찾기는 2가지 방법이 있다. 많이 알려진 방법은 포털 사이트 이용이 있다. 자주 사용하는 방법으로 다음 어플 활용이다. 사용 방법은 간단하다. 우선 다음 앱을 내려받을 후 실행한다. 다음 앱 실행 후 마이크 모양을 클릭한다. 사진 촬영 및 동영상 녹화를 허용한 후 촬영한다. 앨범에 있는 사진도 확인할 수 있다.

 

다음뿐만 아니라 네이버도 비슷한 방법으로 사진으로 꽃이름 찾기를 할 수 있다. 스마트 렌즈 기능을 활용하는 것이다. 스마트폰 네이버 앱을 실행 후 가운데 녹색 도넛 모양을 클릭하면 스마트 렌즈를 사용할 수 있다. 궁금한 꽃을 촬영하면 자동으로 이미지 검색 기능이 활성화된다. 물론 기존 사진 앨범에 있는 꽃 사진 이름도 확인할 수 있다.

 

모야모 어플 꽃 사진 검색

모야모 어플 꽃 사진 검색
모야모 어플 꽃 사진 검색

 

 

어플을 이용하고자 한다면 모야모가 있다. 식물 이름 찾기와 함께 구매도 가능한 앱이다. 스마트 앱 어워드 생활정보 부문 최우수상 수상 어플이다. 모야모 어플 꽃 사진 검색 방법은 다음과 같다. 궁금한 식물 사진을 찍어 올리면 140만 유저와 식물 전문가의 실시간 답변을 확인할 수 있다.

 

▶▶ 모야모 어플 설치 바로가기 ◀◀

 

사진으로 꽃이름 찾기 검색 방법 대표 이미지
사진으로 꽃이름 찾기 검색 방법

 

사진으로 꽃이름 찾기는 2가지 방법이 있다. 포털 사이트 앱을 통한 검색과 모아모 어플을 이용하는 것이다. 앱 이용을 위해서는 사진 촬영 및 갤러리 접근 권한을 허용해야 한다. 사진 촬영뿐만 아니라 촬영된 꽃 사진도 문의 및 검색이 가능하다.

 

 


< 많이 본 포스트 >

 

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 일자리 구하기

벼룩시장 지역별 업종별 일자리 정보 정보 확인 무료 구인구직 사이트 매일 10만 개 일자리 구하기 임금체불사업주 명단 공개 서비스 제공 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 일자리 구하기를 알아보자.

economyfinancestock.tistory.com

 

삼성증권 mpop 모바일 트레이딩 계좌 개설 다운로드

< 목차 > 1. 삼성증권 mpop 모바일 트레이딩 설치 방법 2. 삼성증권 mpop 특징 3. 모바일 트레이딩 mpop 사용법 삼성증권 mpop 모바일 트레이딩 계좌 개설 다운로드와 특징 및 사용법을 알아보자. 삼성증

economyfinancestock.tistory.com

 

 

식물 검색 꽃 나무 이름 찾기 4가지

식물 검색 꽃 나무 이름 찾기 4가지 방법 네이버 앱 스마트 렌즈 실행 및 식물도감 검색 이름 찾기 구글 꽃 나무 이름 찾기 안내 모야모 어플 꽃 사진 검색 방법 식물 검색 방법을 알아보자. 식물

economyfinancestoc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