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 월세 보증금 대출 신청 자격 조건 잔금일 기준 만 19세 이상 34세 이하
보증금 담보 대출 신청 방법 확정일자 포함 계약서 및 필요 서류 안내
카카오 우리은행 전월세 보증금 대출 상품 확인하기

 

 

월세 보증금 대출 신청 자격 조건을 알아보자. 월세 보증금 담보 대출 신청 자격은 금융권마다 차이가 있다. 청년 월세 담보 대출 상품은 만 19세 이상 34세 이하인 경우에 신청할 수 있다.

 

보증금 대출은 월세 보증금이 500인 경우 최대 80%까지 가능한 금융사도 있다. 월세 보증금 담보대출 신청 방법 및 카카오 우리은행 담보 대출 상품도 함께 알아보자.

 

[[목차]]

 

 

 

월세 보증금 담보 대출 신청 자격 조건

월세 보증금 신청 자격은 금융사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다. 청년 월세 보증금인 경우 만 19세 이상 34세 이하인 경우 신청할 수 있다. 월세 보증금은 담보 대출은 집주인 동의 여부에 따라 1금융권과 2금융권 대출 상품이 달라진다.

 

동의 없이 전세 및 월세 보증금 담보 대출이 가능한 경우 2금융권 저출은행 대출 상품을 이용해야한다. 동의를 받아야 담보 대출이 가능한 경우는 은행 이자가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다.

 

청년 버팀목 전세자금 대출 조건 >>

 

 

월세 보증금 담보 대출 신청 방법

금융사마다 우러세 보증금 담보 대출이 가능한 지역이 다를 수 있다. 기본적으로 확정이랒 및 전입신고를 완료한 경우 담보 대출 신청을 할 수 있다. 전세권 설정이 되어야만 담보 대출이 가능한 지역도 있으니 확인이 필요하다. 또한 대출 만료 기간이 짧아질 수록 대출 금리가 높아지는 단점도 있다.

 

월세 보증금 담보 대출은 금융사별 대출 카테고리에서 신청한다. 대출, 전월세 대출 에서 전우러세 보증금 대출 항목을 찾을 수 있다. 대출 한도도 바로 확인이 가능하다.

 

 

 

 

카카오 우리은행 보증금 대출 상품 안내

카카오 월세 보증금 대출은 최대 80%까지 가능하다. 청년 전월세 보증금 대출은 최대 90%까지 신청할 수 있다. 지역마다 임차보증금 기준 확인이 필요하다.

 

카카오 월세 담보 대출 한도 >>

 

우리은행도 전세 및 월세 보증금  상품 등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다. 소득 및 주택 여부 그리고 자산 규모에 따라 상품 이용이 달라진다.

 

우리은행 보증금 대출 >>

 

월세 보증금 담보 대출 신청 자격 조건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