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 양행 마그비 액티브 가격 및 효능을 알아보자. 마그비 액티브근육 경련에 효과 있는 비타민제이다. 가격은 120정 기준 5만 원에서 6만 원 대 이다. 근육 경력과 함께 육체 피로와 손발이 차가운 경우 복용하면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마그네슘 결핍으로 인하 근육 경련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갱년기 증상에도 효과가 있다. 대표적인 갱년기 증상으로 어깨 및 목 결림 그리고 수족 냉증 등을 들 수 있다. 그럼 육체 피로, 병을 앓은 후 체력 저하 시에 좋은 마그비 액티브 가격 및 효능을 알아보자.

 

유한 양행 마그비 액티브 정 가격

마그비 액티브 가격

 

 

유한 양행 마그비 액티브 가격은 6만 원 대로 구매가 가능하다. 마그비 액티브 판매 약국 및 위치는 유한 양행 홈페이지에서 확인한다. 근육 경련에 효과가 있는 비타민제로 타원형 정이다.

 

유한 양행 마그비 액티브 효능

 

주요 성분은 다음과 같다. 산화마그네슘 300mg, 토코페롤 아세테이트 2배 산을 포함한다. 유한 양행에서 판매하는 제품이다. 포장은 60정과 120정이 있다. 마그비 액티브는 120정 기준 6만 원대로 구매할 수 있다.

 

유한 양행 마그비 액티브

 

유한 양행 마그비 액티브 정 효능 및 효과는 다음과 같다. 육체 피로, 임신 및 수유기, 병을 앓은 후 회복기 및 노년기에 효과를 볼 수 있다. 비타민 E는 갱년기 증상 및 수족 냉증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근육 경련 비타민제

 

마그비 액티브에 포함된 비타민 B1은 신경통 및 근육 경련 그리고 관절통에 도움이 된다. 비타민 B2와 B6는 구순염 그리고 피부염에 효과를 볼 수 있다.

 

유한 양행 마그비 액티브 가격 효능 근육 경련 비타민제

 

유한 양행 마그비 액티브 가격은 6만 원대로 구매가 가능하다. 판매 약국 위치는 유한 양행 홈페이에서 확인한다. 비타민제로 근육 경련, 갱년기 증상 그리고 근육통에 효과를 볼 수 있다.

 

용법 및 용량은 만 12세 이상 및 성인은 1일 2회, 1회 1정을 복용한다. 일반 의약품으로 비타민 및 무기질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