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북 탈퇴 계정 삭제하는 법
페이스북 즉시 탈퇴 후 재가입

 

 

실시간 tv 무료

공휴일 달력

 

페북 탈퇴 하는 법을 알아보자. 페북 계정 삭제 방법은 두 가지가 있다. 모바일 또는 PC 이용이 가능하다. 페북 회원 탈퇴 방법은 다음과 같다. 기본 프로필에 접속한다. 설정 공개범위에 들어가 계정 소유권 관리에 들어간다. 계정 삭제를 선택하여 탈퇴한다.

 

페이스북 즉시 탈퇴 후 재가입을 하고자 한다면 14일 안에 다시 로그인해야 한다. 만약 14일 이후에는 계정을 다시 활성화할 수 없다. 페이스북 메신저와 페이스북으로 가입한 다른 앱도 사용할 수 없다.

 

페북 탈퇴 계정 삭제하는 법

 

페북 탈퇴 하는 법은 다음과 같다. 페이스북 계정 삭제는 PC와 모바일 두 가지 방법이 있다. 일단 영구 삭제하면 다시 활성화할 수 없다. 페북 계정 삭제 후 페메도 사용할 수 없다. 페북 회원 탈퇴 계정 삭제하는 법은 다음과 같다.

 

  1. 페북 오른쪽 프로필에서 설정과 공개 범위 선택 후 설정을 클릭한다.
  2. 내 페이스북 정보에서 새로운 페이지 환경의 페이지에 대한 Facebook 액세스 권한이 있는 경우 공개 범위를 클릭한 후 내 Facebook 정보를 클릭한다.
  3. 비활성화 및 삭제를 클릭 후 계정 삭제를 진행한다.

 

페이스북 즉시 탈퇴라고 하더라도 30일을 기다려야 한다. 14일 이내에 페북 탈퇴를 취소할 수 있다. 30일 이후에 무조건 자동 탈퇴된다. 삭제 후 모든 게시물을 삭제까지는 최대 90일이 소요된다.

 

페이스북 즉시 탈퇴 후 재가입

페이스북 즉시 회원 탈퇴 후 재가입은 14일 이내 다시 로그인하여 복구할 수 있다. 페이스북 탈퇴 취소하면 비밀번호 재설정 문자를 받게 된다. 새 비밀번호 입력 후 다시 페북 이용이 가능하다.

 

페북 탈퇴 하는 법 대표 이미지
페북-탈퇴

 

페북 탈퇴 하는 법은 프로필, 공개범위 설정 그리고 계정 삭제로 진행한다. 삭제된 계정은 다시 활성화할 수 없다. 다시 사용하고자 한다면 즉시 탈퇴 후 14일 안에 다시 재가입하여야 한다. 콘텐츠는 삭제하지 않고 페북 사용만 중단하고자 한담녀 계정을 일시적으로 비활성화할 수 있다.

 


< 인기 포스트 >

페이스북 사람찾기 기록 염탐꾼 방문 검색 방법

인스타 비공개 계정 뷰어 2021 instargram 팔로우 뚫는 법

인스타그램 비활성화 설정 계정 해제 복구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