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궁경부암 주사 무료 예방접종 백신 나이 만 12세 여성 청소년
자궁경부암 보건소 가다실 4가 서바릭스 2가 백신 가격은 무료
남자 자궁경부암 예방 효과 안내

 

 

자궁경부암 주사 무료 예방접종 방법 및 보건소 백신 접종 나이를 알아보자. 자궁경부암 무료 예방접종 주사는 가다실 4가와 서바릭스 2가이다. 만 12세 여성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다. 2021년 기준 2008년에서 2009년에 태어난 청소년이 대상이다.

 

무료 접종을 위해서 보건소 및 지정 의료기관을 확인해야 한다. 질병관리본부 건강여성 첫걸음 클리닉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남자는 접종 시 비용이 발생한다. 자궁경부암 남성 예방접종을 통해 항문암이나 곤지름 예방 효과가 있다.

 

 

자궁경부암 주사 무료 나이

 

자궁경부암 주사 무료 백신 예방접종 병원은 질병관리본부 건강여성 첫걸음 클리닉에서 확인한다. 나이는 2021년 기준 만 12세 여성이라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008년에서 2009년에 태어난 여성 청소년이 해당한다. 1차와 2차 무료 접종을 실시한다.

 

접종 방법은 자궁경부암 백신 무료 예방접종 의료 기관에 방문한다. 지정 의료기관은 예방접종도우미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어린이 국가 예방접종 중 사람 유두종 바이러스 자궁경부암을 선택하여 확인한다.

 

자궁경부암 보건소 백신 가격

자궁경부암 보건소 백신 가격은 무료이다. 나라에서 운영하는 보건소 및 지정 의료 기관에서 무료로 예방접종을 받을 수 있다. 지원 백신인 가다실 4가와 서바릭스 2가 2회 예방 접종할 수 있다. 추가 접종을 원하는 경우 비용은 본인이 부담한다. 가다실 9가는 보험처리가 되지 않는다. 예방을 목적으로 하는 실비보험은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

 

관련 포스트:

가다실 9가 백신 예방접종 싸게 구매하는 방법

 

 

 

 

남자 자궁경부암 예방접종 효과

남자도 자궁경부암 예방접종을 해야 한다. 생식기 사마귀인 곤지름이나 항문암 등을 자궁경부암 백신을 통해 예방할 수 있다. 자궁경부암 예방접종을 해야 하는 이유 중 하나로 여성에게 전염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남자와 여자 모두에게 도움이 되기 때문에 안 할 이유는 없다.

 

관련 포스트:

자궁경부암 주사 맞는 동안 관계 주의 남자 예방접종 효과

자궁경부암 예방접종 남자가 하면 좋은 이유

 

자궁경부암 주사 무료 대표 이미지
자궁경부암 주사 무료

 

자궁경부암 주사 무료 지정기관 및 보건소 확인은 질병관리본부 홈페이지를 이용한다. 무료 예방접종 백신은 가다실 4가와 서바릭스 2가이다. 2회 무료 접종이 가능하다. 추가 접종을 원하는 경우 비용은 본인 부담이다. 남자도 항문암이나 백신 예방에 도움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