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신분증 진위확인 전 간편 인증 등록 시 입금 및 주식 매매는 가능
신분증 진위확인 실패 문자 수령 후 빨리 신청하는법 안내
이벤트 및 주식 거래에 필요한 신분증 전송 포인트 5가지
키움증권 신분증 진위확인 빨리 하는 법을 알아보자. 이벤트나 증권 거래를 하기 위해서는 본인 여부 확인이 필요하다. 요즘은 비대면 계좌 개설을 많이 한다. 키움증권 신분증을 촬영한 후 사진을 전송한다. 사진 전송 시 선명한 사진을 전송한다.
< 많이 본 포스트 >
키움증권 신분증 진위확인
키움증권 거래를 위해서는 본인이 맞는지 진위확인이 필요하다. 신청을 따로 하는 것이 아니라 신분증을 촬영한 후 전송하면 순서대로 처리된다. 컴퓨터로 진위 여부를 확인하는 것이다. 진위확인이 안 되더라도 주식 거래는 가능하다.
다만, 인증서 발급과 출금이 제한된다. 빠른 처리가 필요하다면 우선 처리를 신청한다. 우선 처리 시 금융센터 직원을 통해 가능하다. 키움증권 신분증 진위확인 빨리 받는 방법은 다음과 같다.
- 키움증권 증권계좌 개설 후 신분증 촬영 전송
- 신분증 진위확인 실패 시 문자 수령
- 우선 처리 금융센터 전화 요청
신분증 진위여부 확인 실패 이유
신분증 진위여부 확인이 어려운 경우는 몇 가지가 있다. 가장 주요 실패 원인은 전송한 사진에 있다. 사진 크기가 너무 작거나 초점이 흐려 글자 식별이 어려운 경우이다.
예전 신분증을 촬영하여 전송하는 경우도 포함한다. 신분증이 아닌 다른 사진을 올린 경우도 실패 확인 이유 중 하나이다.
키움증권 신분증 진위확인 과정을 거쳐야 입출금이 가능한 주식 거래를 할 수 있다. 실패 문자 수령 후 본인 여부를 가장 빨리 확인하는 법은 금융센터 전화 요청 확인 방법이다.
상담원이 직접 접수 처리하므로 빠른 확인이 가능하다. 신분증 확인이 실패하는 이유는 대부분 사진 촬영에 있다. 규격에 맞고 선명한 사진을 제출한다.
< 많이 본 포스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