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나무 이름 찾기 구글 포토앱 실행 후 렌즈 검색 방법
네이버 꽃검색 스마트렌즈 사용 방법 소개
모야모 앱 식물 정보 이름 찾기 쉽게 검색

 

 

꽃나무 이름 찾기 검색 방법을 알아보자. 꽃과 나무 이름 찾기는 구글 포토앱에 구글 렌즈를 활용한다. 정확도가 높은 앱으로 네이버 꽃검색 방법과 함께 사용할 것을 추천한다. 구글 포토앱을 실행 후 사진을 선택한다. 구글 렌즈 아이콘을 탭한 후 세부 정보를 확인한다.

 

구글 꽃이름 찾기와 마찬가지로 네이버 꽃검색도 비슷한 방법으로 찾는다. 네이버 앱 실행 후 그린닷을 선택한다. 만약 식물 정보와 함께 구매를 원한다면 모야모 앱 이용이 효과적이다. 식물에 관한 자료를 쉽게 검색할 수 있다.

 

[[목차]]

꽃나무 이름 찾기 구글

 

꽃나무 이름 찾기 구글 이용 방법을 알아보자. 구글에는 구글 렌즈가 있다. 구글 렌즈는 꽃 이름 찾기만을 위한 어플은 아니다. 다만 사용바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한 앱이다. 만약 식물 기르는 법이나 구매를 원한다면 모야모 앱 이용을 추천한다. 나무와 꽃이름 찾기 구글 렌즈 사용법은 다음과 같다.

 

  1. 안드로이드 또는 스마트폰에서 구글 포토앱을 실행한다.
  2. 사진을 선택 후 구글 렌즈를 탭한다.
  3. 선택한 사진에 따라 세부 정보를 확인한다.
  4. 유사한 제품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구글 렌즈는 꽃이름 찾기와 품종을 자세히 알 수 있다. 꽃 이름뿐만 아니라 의류 및 가정용품, 명소 또는 건물 그리고 미술관 그림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네이버 꽃검색 사진으로 이름 찾기

네이버 스마트렌즈를 이용한 꽃검색도 가능하다. 네이버 앱 설치 후 그린닷을 선택한다. 그린닷은 네이버 실행 시 나타나는 가운데 녹색점을 의미한다.

 

스마트렌즈 선택 후 찾고자 하는 꽃나무 이름을 촬영한다. 식물에 대한 가격과 구매를 원한다면 모야모 어플을 추천한다. 실시간으로 식물에 대한 이름 확인이 가능하다. 모야모 앱을 이용하면 식물 정보 이름 쉽게 찾을 수 있다.

사진으로 꽃이름 찾기 검색 방법 2가지

 

 

꽃나무 이름 찾기 검색 방법 대표 이미지
꽃나무-이름-찾기

 

꽃나무 이름 찾기는 다양한 방법이 있다. 가장 정확한 방법으로 구글 렌즈가 있다. 구글 꽃이름 찾기 스마토폰에서 태블릿까지 모두 이용이 가능하다. 구글 포토앱 실행 후 사진을 선택한다. 구글 렌즈를 탭 하면 세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구글과 함께 네이버 스마트렌즈 꽃검색도 함께 활용이 가능하다. 식물 구매 및 전문가의 답변이 필요하다면 모야모 어플을 이용한다.